팝업레이어 알림

d489a7b376d1afe536568c5f5a145739_1669726332_9093.jpg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● 데이터완전차단! 영한사전!
● 현금완납 5만원!최저가
● 삼성전자 A135모델 공신폰출시!
● 휴대폰개통하고 추가사은품!
● KT품질 그대로! 수험생을 위한폰!
월 납부액 7,100원
보기가입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2022년도 출시!! 빠른신청!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추가사은품!
● 공짜알뜰폰중 최강스펙폰!
● 입학선물! 부모님효도선물! 추천!
월 납부액 7,000원
보기가입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삼성전자 스마트형 폴더폰!
● 청소년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,유심비면제! 카카오톡가능!
● 호불호없는 스마트형 폴더폰!
월 납부액 7,100원
보기가입
● 데이터완전차단! 영한사전!
● 현금완납 5만원!최저가
● 삼성전자 A135모델 공신폰출시!
● 휴대폰개통하고 추가사은품!
● KT품질 그대로! 수험생을 위한폰!
월 납부액 7,100원
보기가입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대화면, 쿼드카메라! 대용량배터리!
● 2021년출시 학생,효도폰! 가성비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추가사은품!
● 1 + 1 특별 추가사은품 제공!
월 납부액 8,000원
보기가입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삼성전자 스마트형 폴더폰!
● 청소년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,유심비면제! 카카오톡가능!
● 호불호없는 스마트형 폴더폰!
월 납부액 7,000원
보기가입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2022년도 출시!! 빠른신청!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추가사은품!
● 공짜알뜰폰중 최강스펙폰!
● 입학선물! 부모님효도선물! 추천!
월 납부액 7,000원
보기가입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삼성전자 스마트형 폴더폰!
● 청소년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,유심비면제! 카카오톡가능!
● 한시적 틀별 요금제 빠른신청!
월 납부액 7,000원
보기가입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대화면, 쿼드카메라! 대용량배터리!
● 2022년출시 학생,효도폰! 가성비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추가사은품!
● 부모님,자녀분,세컨폰추천!!
월 납부액 8,000원
보기가입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드디어 알뜰폰에 출시!! 빠른신청!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추가사은품!
● 공짜알뜰폰중 최강스펙폰!
● 입학선물! 부모님효도선물! 추천!
월 납부액 7,000원
보기가입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2019년 05월출시! 6.4인치 대화면!
● 호불호없는 보급형 최강스펙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
● LG망 출시기념 특별사은품 !
월 납부액 10,800원
보기가입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대화면, 쿼드카메라! 대용량배터리!
● 2021년출시 학생,효도폰! 가성비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추가사은품!
● 1 + 1 특별 추가사은품 제공!
월 납부액 7,000원
보기가입

 문답형식으로 정리해봤습니다.1. 이 곳을 알게 된 경로는? 구글 검색. 2. 구매동기는? 공짜 휴대폰에 사용조건없고(나중엔 있었지만 사이트엔 미표시) 저렴한 요금.3. 전화 상담은 어땠나?그냥 보통이었음. 뭘 물어봐야하나를 몰라서 횡설수설 질문하고, 대답도 거의 단답형이라 조금 무뚝뚝한 느낌? 역설적으로 이게 신뢰감이 조금 생겼음.4. 가입신청서 작성 어려운점은?없었음. 통신사 선택을 빼먹어서 해피콜때 수정했음.5. 해피콜에서 변경된 사항은?3달 사용조건이 붙었음. 여기서 급 실망하고 다른 곳을 알아볼까하다가 프로모션 기간이라 다음 달 말에 최저요금과의 차액만큼 환불된다고 해서 믿고 구매하기로 함. 6. 그 다음 요청사항은?신분증 촬영해서 보내달라고 했음. 여기서 조금 많이 걱정했음. 일면식도 없는 인터넷업체에 신분증을 촬영해서 보냈다가 혹 나중에 무슨 사고라도 터지면 어쩌나 조금 염려가 됐음. 그러나 개통하려면 어쩔수 없기에 믿어야된다고 생각하고 보냈음. 이부분을 안심시킬수 있는 어떤 대책이 있으면 좋겠음.7. 구매 후 배송은?가입신청서 작성 즉시 해피콜오고 바로 다음 날 물건 받았음. 금요일날 가입했는데 다행히 토요일날 배송왔음. 배송은 정말 맘에 들었음. 여기서 신뢰감 조금 올라감.^^8. 유심칩 장착은?휴대폰 박스를 직접 개봉하고 싶어서 유심칩 미장착 발송요청했음. 그런데 유심칩을 처음 끼워본거라 크기에 맞게 두번 분리된다는 걸 몰라서 조금 헤맸었음. 그냥 쉽게 분리되는데 잘못될까봐 조심하느라 그걸 잘 몰랐음. 가위로 잘라야되나하고 가위로 자르려고 하니 그냥 쉽게 분리됐음. 정말 황당해서 많이 웃었음.ㅎㅎㅎ9. 전화기는 문제없었나?유심칩 끼운후 바로 정상작동됐고 통화 잘 됐음.10. 구매와 관련한 특이 사항은?- 가입신청서는 같이 오지 않았음. 어떻게 가입됐나 알고 싶었지만 볼 수 없었고 통신사 홈페이지 접속해서 봐야했음.- 3개월 약속한 요금제가 홈페이지에서 찾아보기 힘든 요금제라 조금 당황했음.- 블랙 모델을 신청한것 같은데 그레이 모델이 왔음. 그냥 이뻐서 사용하기로 함.- 개통시 데이터 차단을 요청했지만 차단 되지 않았음. 이건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니 별로 신경쓰지 않고 오히려 이것저것 설치하느라 잘됐다 싶었음.11. 구매 사은품 배송은?원래 1주일 뒤에 발송된다고 했는데 재고가 없다해서 1주일 더 늦게 왔음.아래가 그 사진임. 12. 총평은?인터넷에서 전화를 개통한건 처음이라 조금 걱정이 됐었음. 그러나 신청하자마자 다음날 전화기를 받아서 조금 걱정이 덜어지고조금 늦긴 했지만 구매 사은품을 잘 받아서 또 조금 걱정이 덜어졌음.이제 약속한 다음 달 요금 차액만 입금되면 모든 걱정은 사라질 것임.그래서 별4개를 준 것이고 다음 달 말에 입금되면 5개를 줄 예정임.입금되면 입금됐다고 이곳에 글 올릴예정임.그리고 구매후기 사은품도 받게되면 올릴 에정임.이상 인터넷으로 처음 구매한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 됐으면 합니다. 구매후기 사은품은 "로이체 음성변환 MR전환 블루투스마이크" 신청합니다.  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11.16일 내용추가구매후기 올린지 2주 정도 지나서 아래 사은품을 받았습니다. 작동 잘되고 좋네요. 그런데 가입비,유심비 청구결제돼서 문의해놓은 상태네요. 처리완료되면 수정하겠습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11.21일 내용추가가입비,유심비 환불(입금)받았습니다. 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2022년도 출시!! 빠른신청!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추가사은품!
● 공짜알뜰폰중 최강스펙폰!
● 입학선물! 부모님효도선물! 추천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7,000원 !
상품보기
CPU
Octa Core (2.0GHz)
CAMERA
광각5000만
DISPLAY
6.6인치
MEMORY
4GB/64GB
● 데이터완전차단! 영한사전!
● 현금완납 5만원!최저가
● 삼성전자 A135모델 공신폰출시!
● 휴대폰개통하고 추가사은품!
● KT품질 그대로! 수험생을 위한폰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7,100원 !
상품보기
CPU
Octa Core (2.0GHz)
CAMERA
광각5000만
DISPLAY
6.6인치
MEMORY
4GB/64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대화면, 쿼드카메라! 대용량배터리!
● 2021년출시 학생,효도폰! 가성비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추가사은품!
● 1 + 1 특별 추가사은품 제공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8,000원 !
상품보기
CPU
2.0GHz Octa-core
CAMERA
4800만화소
DISPLAY
6.5인치
MEMORY
3GB/32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2022년도 출시!! 빠른신청!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추가사은품!
● 공짜알뜰폰중 최강스펙폰!
● 입학선물! 부모님효도선물! 추천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7,000원 !
상품보기
CPU
Octa Core (2.4GHz)
CAMERA
광각5000만
DISPLAY
6.6인치
MEMORY
4GB/128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대화면, 쿼드카메라! 대용량배터리!
● 2022년출시 학생,효도폰! 가성비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추가사은품!
● 부모님,자녀분,세컨폰추천!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8,000원 !
상품보기
CPU
Octa Core (2.4GHz)
CAMERA
광각5000만
DISPLAY
6.6인치
MEMORY
4GB/128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6.1인치화면! 한정판매15대!
● A급 리퍼폰 초특가할인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추가사은품!
● 부모님,자녀분들을위한 추천폰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16,800원 !
상품보기
CPU
엑시노트 9820
CAMERA
1000만화소
DISPLAY
6.1인치
MEMORY
8GB/128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2020년 01월출시! 6.3인치!
● 최저가 최강스펙 스마트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!
● SK품질 그대로! 실버요금제가능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5,400원 !
상품보기
CPU
1.8GHz Octa-core
CAMERA
1800만 화소
DISPLAY
6.3인치
MEMORY
3GB / 32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5월출시! 최강스펙 공짜폰!
● 한시적 이벤트 공짜폰! 빠른신청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/신규가능!
● 128GB의 용량 카메라화질짱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5,400원 !
상품보기
CPU
스냅드래곤 678
CAMERA
4800만화소
DISPLAY
6.43인치
MEMORY
4GB/128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드디어 알뜰폰에 출시!! 빠른신청!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추가사은품!
● 공짜알뜰폰중 최강스펙폰!
● 입학선물! 부모님효도선물! 추천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7,000원 !
상품보기
CPU
2.0GHz Octa-core
CAMERA
광각4800만
DISPLAY
6.4인치
MEMORY
4GB/64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2021년 03월출시! 6.5인치 대화면!
● 호불호없는 보급형 최강스펙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추가사은품!
● 자녀폰, 부모님폰 추천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16,800원 !
상품보기
CPU
Octa-Core 2.3 GHz
CAMERA
4800만화소
DISPLAY
6.5인치
MEMORY
3GB/32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2022년 신작 삼성갤럭시!
● 화면크기작은 가성비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추가사은품!
● 1 + 1 특별 추가사은품 제공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8,000원 !
상품보기
CPU
Octa Core (2.0GHz)
CAMERA
1600만화소
DISPLAY
5.3인치
MEMORY
4GB / 64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5.7인치! LG페이가능 !
● 지문인식가능! 자녀폰 초강추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추가사은품!
● 1 + 1 초대박사은품 증정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10,800원 !
상품보기
CPU
MT6762
CAMERA
1600만화소
DISPLAY
5.7인치
MEMORY
2GB/32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삼성전자 스마트형 폴더폰!
● 청소년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,유심비면제! 카카오톡가능!
● 호불호없는 스마트형 폴더폰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7,100원 !
상품보기
CPU
1.4GHz Quad-Core
CAMERA
8.0 MP
DISPLAY
3.8인치
MEMORY
2GB+32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인터넷사용불가! 글씨큰 부모님폰!
● 카카오톡사용불가! 화면큰폴더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SOS기능탑재!
● 부모님을 위한 ! 실버폰! SOS기능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5,400원 !
상품보기
CPU
1.1GHz쿼드코어
CAMERA
200만화소
DISPLAY
2.8인치
MEMORY
1GB/8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카카오톡 불가능! 인터넷 불가능!
● 부모님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/신규가능!
● 화면크고, 자판크고, 가벼운 폰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5,400원 !
상품보기
CPU
1.1GHz 쿼드코어
CAMERA
800만화소
DISPLAY
2.8인치
MEMORY
1GB/8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삼성전자 스마트형 폴더폰!
● 청소년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,유심비면제! 카카오톡가능!
● 호불호없는 스마트형 폴더폰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5,400원 !
상품보기
CPU
1.4GHz Quad-Core
CAMERA
8.0 MP
DISPLAY
3.8인치
MEMORY
2GB+32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삼성전자 스마트형 폴더폰!
● 청소년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,유심비면제! 카카오톡가능!
● 호불호없는 스마트형 폴더폰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7,000원 !
상품보기
CPU
1.4GHz Quad-Core
CAMERA
8.0 MP
DISPLAY
3.8인치
MEMORY
2GB+32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삼성전자 스마트형 폴더폰!
● 청소년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,유심비면제! 카카오톡가능!
● 한시적 틀별 요금제 빠른신청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7,000원 !
상품보기
CPU
1.4GHz Quad-Core
CAMERA
8.0 MP
DISPLAY
3.8인치
MEMORY
2GB+32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삼성전자 스마트형 폴더폰!
● 청소년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,유심비면제! 카카오톡가능!
● 호불호없는 스마트형 폴더폰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8,000원 !
상품보기
CPU
1.4GHz Quad-Core
CAMERA
8.0 MP
DISPLAY
3.8인치
MEMORY
3GB+32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인터넷사용불가! 글씨큰 부모님폰!
● 카카오톡사용불가! 화면큰폴더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SOS기능탑재!
● 부모님을 위한 ! 실버폰! SOS기능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7,100원 !
상품보기
CPU
1.1GHz쿼드코어
CAMERA
200만화소
DISPLAY
2.8인치
MEMORY
1GB/8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인터넷사용불가! 자녀폰,부모님폰!
● 한시적추가할인! 일반폴더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/신규가능!
● FM라디오! 블랙색상입고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2,700원 !
상품보기
CPU
IM-F100
CAMERA
전면 500만
DISPLAY
3.3" LCD
MEMORY
128M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카카오톡 불가능! 인터넷 불가능!
● 부모님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/신규가능!
● 한시적 틀별 요금제 빠른신청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7,000원 !
상품보기
CPU
1.1GHz 쿼드코어
CAMERA
800만화소
DISPLAY
3.0인치
MEMORY
1GB/8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카카오톡 불가능! 인터넷 불가능!
● 부모님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/신규가능!
● 화면크고, 자판크고, 가벼운 폰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10,800원 !
상품보기
CPU
1.1GHz 쿼드코어
CAMERA
800만화소
DISPLAY
3.0인치
MEMORY
1GB/8GB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카카오톡 불가능! 인터넷 불가능!
● 부모님폰 추천상품 대화면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 /신규가능!
● 화면크고, 자판크고, 가벼운 폰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7,100원 !
상품보기
CPU
1.1GHz 쿼드코어
CAMERA
800만화소
DISPLAY
3.0인치
MEMORY
1GB/8GB
● 데이터완전차단! 영한사전!
● 현금완납 5만원!최저가
● 삼성전자 A135모델 공신폰출시!
● 휴대폰개통하고 추가사은품!
● KT품질 그대로! 수험생을 위한폰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7,100원 !
상품보기
CPU
Octa Core (2.0GHz)
CAMERA
광각5000만
DISPLAY
6.6인치
MEMORY
4GB/64GB
● 유심비 면제! 무약정 개통 진행!
●기존 휴대폰사용! 유심만 개통!
● 번호이동 개통가능!
● 최소유지기간 없음!
● 프로모션기간! 후불요금제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9,500원 !
상품보기
CPU
기존휴대폰
CAMERA
기존휴대폰
DISPLAY
기존휴대폰
MEMORY
기존휴대폰
● 유심비 면제! 무약정 개통 진행!
●기존 휴대폰사용! 유심만 개통!
● 번호이동 개통가능!
● 무약정에 유심가입비면제!
● 프로모션기간! 후불요금제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4,500원 !
상품보기
CPU
기존휴대폰
CAMERA
기존휴대폰
DISPLAY
기존휴대폰
MEMORY
기존휴대폰
● 유심비 면제! 무약정 개통 진행!
●기존 휴대폰사용! 유심만 개통!
● 신규 ,번호이동 전부 개통가능!
● 최소유지기간 186일!
● 프로모션기간! 후불요금제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3,700원 !
상품보기
CPU
기존휴대폰
CAMERA
기존휴대폰
DISPLAY
기존휴대폰
MEMORY
기존휴대폰
● 유심비 면제! 무약정 개통 진행!
●기존 휴대폰사용! 유심만 개통!
● 신규 ,번호이동 전부 개통가능!
● 최소유지기간 186일!
● 프로모션기간! 후불요금제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5,000원 !
상품보기
CPU
기존휴대폰
CAMERA
기존휴대폰
DISPLAY
기존휴대폰
MEMORY
기존휴대폰
● 할부원금(기계값) : 0원(완전공짜)!
● 데이터 , WiFi 완벽차단 가능!
● LG전자 신규 최강스펙 공신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
● SK품질 그대로! 수험생을 위한폰!
▶할부원금 0원 !
▶월납부액 5,400원 !
상품보기
CPU
2.0GHz 옥타코어
CAMERA
1300만화소
DISPLAY
5.7인치
MEMORY
3GB/32GB
● 요금제유지조건! 입고완료!
● 데이터 , WiFi 완벽차단 가능!
● 삼성전자 신규 우리아이 공신폰!
● 가입비!유심비면제!
● SK품질 그대로! 자녀분들을 위한폰!
▶할부원금 175,000원 !
▶월납부액 12,710원 !
상품보기
CPU
Octa-Core 2.3 GHz
CAMERA
4800만화소
DISPLAY
6.5인치
MEMORY
3GB/32GB